닥터딥 미네랄하우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아토딥비누 체험사용후기
작성자 egunlove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2-08-31 11:23:5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38

처음 울 아들 물사마귀로 닥터딥을 알게 된지 이제 겨우 2주입니다.

무섭게 번식하던 물사마귀가 퓨어세트사용 5일 만에 잠잠해지더니 2주인 지금은 자국만 남아있답니다.

저도 믿을수 없는 일이지요..ㅎㅎ 하지만 사실이랍니다.

닥터딥의 효능을 직접 체험한 지라 아토딥비누 체험단을 모집한다기에 신청했는데 됬다는 연락이 왔습니다.

사실 퓨어세트 사면서 살까 말까 고민했었거든요.

우선

 

1..... 사용후에 뽀득뽀득하고 매끈한 느낌이 듭니다 닥터딥 클린징을 쓰고 있는데 클린징과 비교해서 말하자면 클   린징은 사용후 미끌미끌하고 향도 더 강합니다. 전 개인적으로 클린징이 좋은데 울 신랑은 비누가 뽀송해서 더 좋다네요.

 

2.....거품은 정말 풍성하고 조금만 손에 뭍혀도 잘 생깁니다. 특별히 손으로 많이 비빌 필요가 없었습니다.

 

3.....물론 때나 먼지들도 잘 벗겨지는 느낌입니다. 우선 거품이풍성하게 생기니까 힘들일 필요도 없구 살살 문지르면 개운하답니다.

 

4.....향은 피톤치드향이라는데 -소나무에서 나오는거 맞죠?- 제가 느낀 향은 약초나 나물 말려놓은것등에서 나는 냄새 같기도 하네요. 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냄새이기도 합니다.

 

5..... 울 아이가 아토피 피부인데 매끄럽고  거품이 많이나서 부드럽다네요.

 

6.....무르지 않도록 조심히 사용하긴 했지만 쉽게 무르는것 같진 않구요 그렇다구 아주 단단한 느낌은 아니였어요.

 

7....물론 비누 세안후 얼굴당김을 알아보기위해 세안후 기초 안바르고 기다려 봤는데 다른 비누에 비해 당김이 덜하네요. 제가 워낙 건성이라 세안후 당김을 잘 참지 못하는데 참을 만햇어요.ㅋㅋ

-----같이 보내주신 기초는 지금 저와 아이가 쓰고 있는데 정말 좋습니다.. 너무나 겁나고 무서웠던 울 아이 물사마귀를 잡아준 고마운 제품이거든요. 단 향이 거의 없는데 로션을 바르고 나면 살짝 코코넛특유의 비릿한 냄새가 나는데 제가워낙 후각에 예민한 편이라 느끼는 거지 다른 사람들은 잘 모르겠다네요. 제가 써본 아토피 관련 다른 제품들에서  공통으로 나는 비릿함입니다. 아마도 코코넛향같아요. 코코넛이 피부에 좋은건 아시죠?--------

 

~ 전체적인 평가~

비누라는게 한두번 사용한다고 다알수는 없겠지만 다른 닥터딥제품을 쓰고 있는 저로서는 무조건 믿음이 가는 제품입니다. 사용후 미끈함이 남는것을 좋아하시는 분은 클린징이 더 좋은것같구 보송보송을 원하심 아토딥비누가 더 좋을듯 하네요. 저희 집은 얼굴은 비누로 몸은 클린징을 사용합니다. 참! 저희 신랑 라운딩갔다가 팔에 햇빛 알러지가 생겼는데 엄청 가려워하더라구요. 비누로 씻구나서 닥터딥기초 바르니 가려움증이 완화된다고 하네요. 계속 사달라는 말과함께...ㅎㅎ

울 아들 물사마귀에 관한 퓨어세트 후기는 따로 올려놓았습니다. 모두 좋은 결과 있으셨음 좋겠네요.

새로 나올 샴푸도 엄청 기대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이가 아토피이다 보니 머리속도 지루성 피부염이 있거든요. 비누로 감겨보긴 했는데 여름엔 지루성 피부염이 보이지 않는 관계로 좋아지는 지는 잘 모르겠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