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딥 미네랄하우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아토딥 비누 체험 후기
작성자 양성은 (ip:)
  • 평점 4점  
  • 작성일 2012-07-27 00:35: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640




@ 체험기간

 

  7월 13일~ 현재

 

 

@ 체험 전 문제점

 

  엄마 - 피부건조와 소양증, 편사(사진1)

  아빠 - 온몸 여드름

  - 건성피부,피부의 좁쌀 트러블과 물사마귀(사진2)

  아들- 심한 태열이 있었고 피부가 민감하여 트러블이 잘 생김(사진3)

 

 

@ 체험대상 

 

 엄마 - 임신 중 생긴 피부건조증과 소양증이 출산 후 이어지고 있음. 출산후 전신으로 편사가 번지고 있는 중. 가려움증으로 긁은 자리에는 어김없이 편사가 돋아나고 있는 중.

 아들 - 태열은 꾸준한 관리로 가라앉았으나 노출부위에 좁쌀같은 트러블이 생겨서 없어지지 않고 있는중이고 조금만 자극을 받거나 땀을 흘리면 붉게 트러블이 올라옴.

 

@ 체험에 대한 부연설명

 총 두개의 비누(구매사은품으로 받은 비누, 체험단 선정에 따라 받은 비누)로 체험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제 편사는 전염성이 있어서 가족과 같이 쓰기는 무섭더라구요 아빠는 지성피부라서 대상에서 제외하였고 딸은 건성피부이긴 하나 비누의 갯수가 모자라서 이번에는 제외했습니다.

.

@ 체험 체크리스트

 

1. 사용 후 피부가 뽀송뽀송한가요. 촉촉한가요?

 우리 아들 목욕시킬때 처음 사용했는데 사용 첫 느낌은 뽀독뽀독하다였어요. 살짝 불안하더라구요. 너무 건조하면 어쩌나 하구요.

  여름이긴 하지만 사용 후 로션을 바르지 않으면 얼굴당김이 심한 편인데 전혀 당김을 느낄수가 없었어요. 만져보면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네요.

 

2.사용시 거품이 풍성한가요?

 거품은 잘 나오는 편입니다. 아주 뛰어나거나 하지는 않지만 거품이 부드럽게 생기는 것 같아요.

 

3.얼굴이나 몸이 때나 먼지는 잘 씨어지나요?

  첫 사용이 뽀독뽀독이라고 말씀드렸는데 자극없이 티나지 않게 잘 씻어지는 것 같아요.

  우리 아들 머리에 숨골이라고 해야하나 그 부분이 태열 이후로 노랗게 눌러붙어있는 것이 정말 안떨어졌었는데 이 비누 사용 5일 후 흔적도 안보이게 씻겨내려간 것을 발견했어요. 사용 후 이틀째부터 몇일간 그 부분이 조금 빨개지고 가려운지 아들이 긁어서 비누가 맞자 않나 걱정했는데 어느 새 다 씻겨내려가서 신기했어요.

 

4.사용 중 향(피톤치드향)은 좋은가요?

  비누를 받아보고 로즈마리의 끝향이랑 티트리오일의 첫향이 난다고 느꼈는데 피톤치드 향이더라구요.

  멀리서 전체적으로 맡으면 좋지만 진하게 맡으면 끝향이 약간 역할 수 있는 향이긴 한데 향이 약한 편이라서 역한 느낌은 없었고 피톤치드가 숲에서 나는 향이라 좋았어요.

 

5.아이가 비누사용을 좋아하나요?

  5개월 다 되어가는 아들이 표현을 못하지만 싫어하지는 않아요. 다만 눈에 들어가면 보통 아기전용 비누처럼 눈이 따갑지 않게 처리가 되어있는지 설명이 되지 않아서 매우 조심스럽게 사용했습니다.

 

6.비누가 사용중 부서지거나 물러지지 않나요?

  저는 욕실에 두고 사용하였고 아들이 사용하는 것은 거실 한 모퉁이에 두었습니다. 거실에 두었던 것은 밑이 물러지지만 전반적으로 단단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반면에 욕실에 두고 제가 쓰던 비누는 케이스를 열어보면 약간 겉부분이 물러져 있었어요. 일반적인 아로마 비누나 기타 아토피 비누에 비해서는 단단한 편이지만 조금만 더 단단하면 좋겠어요.

 

7.건조피부에 도움이 되었나요?

  확실히 피부건조는 잡아주는 것 같아요.  제가 아기때문에 바빠서 보습을 못하고 한참을 있어도 가려움증을 느끼지 않는 것을 보니 보습이 잘 되는 것 같아요. 보통 보습 잘 되는 비누는 좀 잘 안행궈지는 편인데 정말 잘 행궈지면서도 보습이 유지되어 좋아요.

 

@기초세트의 느낌

 

  처음 닥터딥을 알게된 것은 편평사마귀가 무섭게 번지면서 폭풍검색을 통해서 였어요. 당연히 기초제품을 먼저 사용해 봤구요. 첫 일주일 지날 즈음 얼굴이 간질간질하더니 작고 노란 뽀루지가 군데군데 돋아났어요. 저는 음식 잘못 먹으면 설사나 복통대시 이런 노란 뾰루지가 난답니다. 특히 회를 잘못먹으면 그래요. 요 뾰루지로 독소가 빠져나가려니 하는 마음이 들어서  계속 스킨을 뿌렸더니 편사의 크기가 줄어들었고 약한것은 조금 사라지기까지 하는것 보고 닥터딥에 확신을 가졌어요.

  로션은 묽어 보였는데 얼마나 보습력이 좋던지~ ㅎㅎ 사실 기초세트는 제 편사가 어느 정도 잡히고 또 겨울이 되면 후기를 올릴려던 참이었어요.

  더불어 아기의 팔뚝이나 다리에 있는 작은 사마귀같은 트러블이 혹시 저에게 번진 것일지도 모른다는 걱정에 아기에게도 닥터딥을 사용하게 되었어요. 우리 아들은 태열이 심해서 보습이 뛰어나다는 아**비 제품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보습 이외의 효과는 없는 데다가 피부가 건강해지는 느낌은 못 받았답니다. 그런데 아토딥은 묽은 타입의 로션인데도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면서 피부가 건강하게 빛이 나게 해주더군요. 요즘 어디 데리고 가면 피부가 너무 좋다고 칭찬을 많이 해요. 민감성인 것은 타고났지만 금방 가라앉고 일단 얼굴 광채가 장난 아니어요.

 

@전체적인 평가

 

  요즘은 환경이 좋지 않아서 그런지 피부 트러블이 있는 사람도 많고 종류도 다양해져서 여러 제품들이 우후죽순 생기니까 어느 제품을 써야 할지 소비자 입장에서는 선택하기가 어려운 것 같아요. 저의 선택기준은 얼마나 인공적이지 않은 방법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제품인가가 선택 기준입니다.

  하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면 써보고 싶어도 써보지 못하겠죠?  닥터딥 제품은 다른 아토피 제품들에 비하면 가격이 저렴하거나 평이한 것 같아요.하지만 성능은 아직 조금밖에 써보진 못했지만 그동안 써본 다른 제품들 중에서 제일 만족하는 편이고 많이 사용해서 금방 또 사야하지만 재구매에 망설여지지 않는 제품이예요.

  다만 이번에 체험한 비누는 쪼금만 더 저렴하면 좋겠네요. 체험한지 2주일인데 저 혼자 사용하던 비누는 반 넘게 썼거든요. 스킨이나 로션처럼 묶어서 저렴하게 판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이쁜 우리 아들 딸 사진 올려요. 사진 찍히기 좋아하는 우리 딸이랑 데려나가면 여자냐고 묻는 우리 아들이랍니당. 피부 건강하게 이쁘게 자라서 아토딥 모델하면 좋겠어요. ㅎㅎ 제 피부의 편평사마귀가 잡히는 날 다시 체험후기 올릴게요.

첨부파일 IMG_1014.JPG , IMG_1090.JPG , IMG_0865.JPG , IMG_1070.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84239 아토딥비누 특별한건 모르겠지만 비누사용후 건조하지않아 좋아요~ 거품도 적당하구요 김혜리 2024-03-28 07:53:51 0
84233 아토딥비누 첨엔비싸다고생각했는데 제값을하네요 앞으로 여기것만 쓸 예정 노영진 2024-03-28 00:40:06 0
84232 아토딥비누 약간미끈거리긴해도 씻고나서 부드러운거 진짜좋아요 비누에예민한사람이라.,성분꼼꼼히 정윤미 2024-03-28 00:38:57 0
84231 아토딥비누 이거쓴지 10년되었어요 이거외에 딴거 못써요 우선희 2024-03-28 00:36:58 0
84230 아토딥비누 부모님선물로 딱이에요~ 가려움이사라진대요~ㅎ 박정희 2024-03-28 00:36:02 0